서울 특유의 술과 식생활을 접하지 않고, 조금도 독특하지 않은 현지인들과 어울리지 않으면 서울의 영혼에 들어갈 수 없다. 남대문에서의 하루는 한국의 식문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온갖 소리에 둘러쌓인 냉면의 아침식사로 남대문에서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 앞에 있고 아마도 어떤 노인이 오른쪽에 있는 국수 그릇을 시끄럽게 후루룩 들이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실 한국인들은 음식에 대해 독특한 청각적, 개인적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울의 다른 색을 원하시면 도시에서 가장 번화한 엔터테인먼트와 물놀이 구역인 압구정 지구로 향할 수 있습니다. 아웃 앤드 아웃 상업 센터, 그것은 여전히 독특한 한국의 아름다움에 흠뻑 젖어 대구오피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삼원 정원으로 갈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바베큐 준비로 유명하며 고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리고 배가 가득 차면 도시 곳곳에 있는 많은 목욕탕 중 한 곳에 체크인해야 합니다. 명동 거리에는 휴레스트 웰빙 목욕탕이 있으며, 이곳은 규모가 크고 오후에 붐비지 않아 목욕하기 좋은 곳입니다. 덩어리와 온수 욕조 사이를 한 시간 정도 돌고 나면 젊어짐을 느끼고 더 많이 기르게 될 것입니다. 갈증의 건강한 느낌이 당신을 기절시키고 명동 거리를 따라 늘어선 많은 상점 중 하나 외부에 놓인 조용한 포장 의자에 앉고 싶을 것입니다. 맛있는 생수를 마시며 갈증을 풀고 있을 때, 입이 떡벌어지는 대학생 무리를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들을 초대하여 한 잔 하면 반드시 함께 행복한 수다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가 천천히 돌아가면서 다음 날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놀라움을 간절히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한국 민속촌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을은 한국의 전통 문화를 보여줍니다. 한국 민속 공연, 나무 갈망, 조각 정원, 미술관을 즐기고 왜 자수정과 인삼이 외국인들에게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인지 이해하십시오. 한 가지 더, 시장에서 팔던 맛있는 전통 음식을 먹어봐야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