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수도권

여행을 좋아하고 미국인이라면 주를 볼 기회를 충분히 가졌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여행하지 않았다면 다음에 당신이나 가족을 위한 휴가를 계획할 때 이 위대한 나라를 여행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미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도시입니다.

미국 도시의 모든 목록에는 뉴욕시가 포함되어야 하므로 지금은 생략하겠습니다. 모두가 이미 뉴욕이 세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도시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날씨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면 꼭 가봐야 합니다.

Sin City 또는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Las Vegas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라스베가스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여행에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경우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목적지의 맨 위에 있어야 합니다. 자녀가 있더라도 라스베가스는 여전히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태평양 북서쪽에는 워싱턴주 시애틀이라는 대도시가 있습니다. 스타벅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본고장인 시애틀은 비가 많이 와서 나쁜 평판을 받지만,  부산오피 정말 아름다운 곳이며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내가 빨리 언급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 한 도시는 내슈빌입니다. 컨트리 음악이나 훌륭한 남부 스타일 바베큐의 팬이라면 내슈빌이 당신을 위한 훌륭한 목적지입니다.

음식 팬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또 다른 대도시는 샌프란시스코입니다. 금문교(Golden Gate Bridge), 알카트라즈(Alcatraz) 및 나파 밸리(Napa Valley)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 샌프란시스코는 가족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입니다.

멋진 휴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매력적인 도시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찰스턴입니다. 나는 이 도시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설명하기 시작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남쪽에서 자신을 발견한다면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